쇼핑몰 검색

BRAND STORY

‘본디’의 기업목표는 한국의 전통문화와 역사를 한국 고유의 문양 및 형태 디자인을 통해 현대 디자인에 접목시켜 새로운 전통문화제품을 만드는 데에 있습니다.

국내 문화재 향유 수요에 부합할 수 있는 문화상품 부족문제를 해결하고 한국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수출 문화상품 개발 필요성에 따라 3D역설계·3D모델링 기술을 통한 복원기술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우리 고유의 문양과 패턴 및 디자인의 전통성을 유지한 신제품을 개발 하는데 목표를 두었습니다.
현재 제품의 완성도를 위해 ‘지식재산권 확보’와 ‘정부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더 많은 기술력을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디’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이것이 가진 역사적, 예술적, 학술적, 심미적, 정신적 가치를 충분하게 구현시켜 문화재보존과 가치창출을 통해 한국의 문화산업에 기여하고자 창의적인 시도와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해 지속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